1. 업무 : 콜센터 상담원
2. 자격조건 : 민원 응대 가능자 (콜센터 근무자 우대)
3. 업무기간 : 3월 26일 ~ 4월 2일(6일간) , 토·일 휴무
* 교육시간 포함.
* 업무기간은 1~2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.
4. 1일 업무시간 : 오전 9시~오후 6시까지 활동 (중식시간 1시간)
5. 인건비 : 일당 120,000원 (식대·주휴수당 포함)
실지급액은 3.3% 사업소득 공제 후 지급.
6. 근무지역 : 서울시 성동구 천호대로426 (주빌리은행 사무실)
7. 모집인원 : 5명
8. 제출기간 : 3월 19일까지 (인원 충족 시 조기 마감)
9. 제출서류 : 이력서 1부 (합격 시 개인정보활용 동의서, 보안각서 1부, 근로계약서 1부, 주민등록초 본, 통장사본 각 1부 제출)
10. 제출방법 : 이메일 (이메일주소- heemangsalim@gmail.com)
* 이메일 제목에 '단기 콜센터 직원 지원' 기입
11. 문의 : (사)한국금융복지상담협회 사무국 070-4640-0580
* 붙임자료: 이력서
주빌리은행
1661 - 9736
서울금융복지상담센터
1644 - 0120
경기도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
1899-6014
은평구금융복지상담센터
02-351-8505
광명시채무상담센터
02-2680-2677
인천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
032-715-5272
전북특별자치도서민금융종합지원센터
063-230-3390~6
전주시금융복지상담소
063-281-0060~3
원주갈거리사회적협동조합
033-813-0115
대전금융복지상담센터
운영주체 : 대전신용보증재단
042-380-3939
광산구금융복지상담센터
062-954-0019
전남금융복지상담센터
동부(순천) 061-727-2590
서부(무안) 061-285-3980
경남금융복지상담센터
창원 055-716-8171~5
진주 055-794-2761~2
부산희망금융복지지원센터
051-714-5766